“이 큰 세상 어디에도 가고 싶지 않아.”


원래 오타쿠와 선생님의 생각은 멀어. 게다가 한과는 당시 무드가 아니었다.
사실 아무도 원하지 않는 반쯤 죽고 억압적인 음모가 항상 존재하지만이 상황에서 한구 오를 행복하게 만드는 것은 현실적이지 않다. 그는 자신과 주변 사람들을 위해 최선을 다할 수 있습니다.
Xu Zhengxun은 Krystal을 초대했습니다. 모두를 위해 자연스러워지기 위해 최선을 다하십시오. 크리스털과 한궈가 함께 살지 걱정한다고 고의로 표현하면 집안일이 대담하고 가정부가 아닌데도 엉망이 될 것이다. 아니면 그다지 신경 쓰지 않았고, 현재 한국이 자신의 병으로 아무것도 할 수 없다는 사실을 고의 또는 무의식적으로 암시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크리스털은 자연스럽게 상관 없다고 말했고 어차피 멀지 않았다. 자주 오는 자동차도 있습니다. 그 결과 쉬 정순은 침착하게 한국에게 작별을 고하고 한국을 위해 미국을 떠났다. Han Guo는 미소를 지었고 그는 그를 밀지 않았다. 그는 그를 쳐다 보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삶이 가능한 한 정리되어야한다고 느끼고 자신이 화나고 불편한 것을 보지 않기를 원했습니다.
Han Guo는 실제로 매우 무력했습니다. 버릇없는 부자 2 세대가 그를 위해 조심스럽고 낮은 음조를 갖는 것은 쉽지 않다. Han Guo는 Xu Zhengxun이 마지막 식사를 마치고 비행기를 타려고한다는 사실이 흥미로워졌습니다. 세 사람, Han Guo, Krystal, Xu Zhengxun. 처음 한국에 온 것은 한씨 출신의 세 사람이었다.
그와 Xu Zhengxun은 크리스탈 때문에 서로를 알지 못했습니까? 그 당시 쉬 정쉰은 너무 오만하고 오만해서 그를 끌고 다니면 구타당했습니다. 물론이야. 또한 매우 재밌습니다. 몇 번이나 혼자서 무서워서 무서웠고, 당시 장성한 아버지와는 많이 달랐습니다. 물론,이 성숙함은 그가 일을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그가
캐주얼 함을 의미합니다 .
Krystal은 나중에 Xu Zhengxun이 Han에게 그녀 때문에 다른 사람들을 이길 것을 요청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한씨가 식탁에서 한 말을 듣고는 웃을 수밖에 없었다. 쉬 정쉰은 드디어 웃으며 잠시 함께 웃었다. 그러다 서서히 분위기가 그의 미소를 다시 가라 앉 혔고, 쉬 정쉰이 떠났을 때 그는 도망 쳤다고 말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거의 다되었습니다.
“이 큰 세상 어디로도 가고 싶지 않아.”
크리스탈이 다음날 일찍 한구 오를 찾으러 왔을 때 한구 오가 아직 일어나지 않았다. Krystal은 그가 침대에서 잠을 자지 않거나 졸리지 않으며 심지어 다른 사람보다 훨씬 적게 잠을 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너무 늦게 잤기 때문에 아직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이른 아침이어야합니다. 아마 아침에 잠들었을 수도 있습니다.
Krystal은 서두르지 않았고, 주위에 앉아 있거나, 아무렇지도 않게 무언가를하고있었습니다. 깨어 난 후 그는 침착하게 미소를 지으며 함께 외출하라고 손짓했다. 집에있는 것은 좋지 않다. 세상이 너무 커서 주위를 둘러 볼 기회가 있다면 가지 않겠습니까? 그러자 한국이 대답했다. 이거 야.
“모?”
크리스털이 머리를 자르고 눈살을 찌푸리며 웃으며 말했다. “당신의 목표는 정말 분명합니다. 당신의 미래 계획은 살아가는 것입니다. 그러니 자신을 살리는 것 외에는 요. 아무것도하지 마세요.”
Han Guo 흔들 의자에 누워 흔들 의자입니다. 누가이 집을 소유했는지 몰라요. 그런 시설이 있어요.

Leave a Comment

メールアドレスが公開されることはありません。 * が付いている欄は必須項目で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