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털은 잠시 침묵하며 한국을 바라 보았다.

 "소녀 시대는 당신들 사이에, 나라는 매우 인기가 있잖아요?하지만 윤아 유니스를 봐도별로 신경 쓰지 않는 것 같네요."한구 오가 

고개를 저었다 . " 매우 빨갛다. 시간이 
싫다는 건 아니지만 ... " 

"아, 모? " 
크리스탈이 눈살을 찌푸리며 웃었다."당신은 fx 말고는 아무것도 못 잡는다고 했잖아. " 

한구 오의 어조가 정체되어 삼키 더니 크리스탈을 바라 보았다. "그게 사실 인 방법입니다." 

한 구오는 심각한 표정으로 크리스탈에서 지적하고, 한 구오는 "당신의 FX는 심장 모양이지만, 내 마음이 타원형이다. 나는에 넣어 경우 항상 차이가있을 것입니다." 

크리스탈이 빛 미소로 고개를 끄덕였다 . : "내부, 알 사우. 틈새에 어떤 아이돌이 설치되어 있니?"한구 오가 

손을 흔들었다. "그 틈은 fx만이 차지하고있다. 얼마나 넣을 수 있니?" 

크리스털 이 한구 오를 바라보며 "누가 거기 있니? fx보다 더 붉어? "한구 오가 

손가락을 위로 올렸다."정말 적지 않다. 내가 당신을 위해 세어 볼 것 같은데 ... " 

"소녀 시대 테디 서윤윤은 햇살을 더하고, 타라 박지연의 카라는 그룹 장지영을 떠났다. 그런데 미스 에이의 수지, 에이 핑크의 박추롱, 막내의 오하영, 그게 기본 

입니다. 

식사 후 한씨는 손뼉을 치며 말했다. "그런데 쑨단 페이도 좋은데 나보다 나이가 많아서 아직 넣지 않았어요. 새해가별로 마음에 안 들어 ..." 

"그래 !!!"

Leave a Comment

メールアドレスが公開されることはありません。 * が付いている欄は必須項目です